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틱톡 현금 40만원 이벤트 이상행동감지시 대처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1. 8. 6. 01:39

    추천인코드 Z92821243

     

    8월6일 현재 틱톡에서 현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친구를 초대해서 일주일간 최대 현금 4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40만원 받는 방법과 주의할 점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틱톡 현금 이벤트

     

    틱톡 신규유저가 본인의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본인과 신규유저 모두 현금 리워드(보상)을 지급받는 이벤트입니다. 추천인은 7일간 5명을 초대해서 최대 40만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코드를 입력한 신규유저가 일주일간 틱톡 영상을 하루에 10분씩 7일간 보면 추천인코드 입력으로 받는 보상 외에도 추가로 현금 보상을 받아서 최대 40만원을 지급 받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초대코드를 입력해준 총 5명의 신규유저만 적용됩니다.

     

    틱톡 현금 이벤트기간은 일주일 단위로 진행이 되며 틱톡에서 원하는 유저를 확보할때까지 계속 일주일 단위로 연장이 되고 있으니 주변 지인분들에게도 추천 하신다면 좋겠죠?

     

    틱톡 ' 이상한 행동이 감지되었습니다 ' 오류 발생 주의하기

     

    남는 공폰이나 가족들 폰으로 현금 이벤트를 진행할 때 주의할점은 동일 ip로 짧은 기간에 여러 유저가 가입하는 경우 틱톡에서 어뷰징으로 간주해 추천인 코드 입력시 이상한 행동이 감지되었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오면서 입력이 안되게 막혀버립니다. 그러므로 동일ip로 여러 폰에 가입하는 것은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한 행동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 몇가지를 알려드리자면

    1. 틱톡 캐시 삭제 이후 앱 삭제, 접속 방식을 데이터or와이파이(처음 가입했을때의 반대)로 바꿔서 재설치 후 로그인

    2. 1번을 해도 안될시 1시간이 지나고 추천인 코드 재입력

    3. 그래도 안되면 24시간, 하루 지나고 재입력

    4. 집근처 무료 와이파이 되는 장소 물색 후 1번 방식 진행

     

    틱톡 신규 가입시 추천인코드 입력은 필수

     

    첫 신규 유저 가입시 틱톡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야 신규유저도 현금보상을 받기 때문에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셔야 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틱톡 가입시 추천인코드 Z92821243 입력 부탁드립니다

     

    https://vt.tiktok.com/ZSJth5dh2/

     

    위 링크를 타고가시면 틱톡 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

     

     

    틱톡 현금 이벤트는 역대급 앱테크라 할정도로 보상이 크며 이미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틱톡 이벤트 리워드는 페이코를 통해 현금으로 환전이 바로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도 계속 연장하므로 지금이라도 참여하시길 권합니다.

Designed by Tistory.